신발체험담

아래는 지코일 신발을 신은 고객이 직접 올린 체험담입니다.

이 달의 체험담

아래는 지코일 신발을 신은 고객이 직접 올린 체험담입니다.

마트애서 상품진열일을 한지 3년되었는데 무거운걸 많이 들다보니까 2012년에 디스크가 있어 치료했던 허리에 협착증과 같이 전방전위증까지 생겨서 작년애는 하리를 펼수 없개 다리 양쪽으로 통증이 심해져서 하리를 구부리고 걸었고 다행히 마트일을 하다 보니까 쇼핑카트에 몸을 기댜고 끌고 다니며 일을 했습니다. 지하철 2정거장을 서서 퇴근하기도 힘들었고 집에서 버스정거장까지도 5분거리도 다리통증이 느껴져서 걷기 힘들정도였어요. 지코일 신발을 신고부터는 하루 10시간 걸어다니며 일해도 다리통증이 느껴지지 않습니다.신어보시면 아실거예요

허리 튼튼해지는 한약을 일년동안 먹어으면서 마취통증의학과 주사도 몇년동안 꾸준히 맞았는데 추나요법 30번을 했고 도수치료 열번 했고 가구필라태스도 50번했고 요가도 꾸준히 했습니다.수슬안하고 살려고 무지장 많은 돈과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작년부터는 허리를 펴면 다리가 땡겨서 펼수가없어 허리를 구부리고 일을 했습니다.

이렇개 저렇게 해도 허리가 안펴지는게 고민이여서 검색하던중에 몇년전에 보았던 지코일 신발을 또 보게 되었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신고 일한지 한달 되었습니다.

평발에다가 발도 기형이여서 이거저것 많이 추가해주셨고 볼이 넓어 신발도 크게 신었던게 몸에 무리를 주어서 딱 맞는 신발로 맞추어 주셨고 체형교정되게 해주시고 걸음걸이 교정법도 알려주셔서 그날부터 꾸준히 신기 시작했는데 일주일은 적응하느라 신경이 쓰였지만 계속 신었더니 이제는 너무 편합니다.신기시작하면서 처음 며칠은 다리바깥쪽에 통증이 느껴졌고 그 통증이 없어지면서 양쪽 엉치가 아프고 그 통증이 없어지니까 이제 허라통증이 느껴집니다. 지코일신발 신으면서 체형교정되면서 느끼는 몸에 반응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달신은 지금은 다리 발바닥아픈지는 전혀 모르겠고 허리통증만 조금 느껴지고 무엇보다도 굽어졌던 허리가 펴져서 허리정말 많이 펴졌다고 주변사람들이 신기해합니다.


오른쪽 무릎 인공관절 하신 우리엄마 진작에 지코일을 알았더라면 수술안시키는 건데.. 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수술했어도 다리가 계속아프시다길래 엄마도 맞춰드릴려고 예약했습니다.. 뭘 해도 펴지지 않았던 허리 지코일신발신고 펴졌고 무엇보다 다리 무릎이 안아파서 너무 좋습니다. 좀더 신으면 허리 통증도 없어질거라 믿고 하루도 빠지지 않고 신고 일하고 있습니다. 허리수술안하려고 선택한 신발 너무 잘한거 같습니다ㅡ 가격비싸다하지만 한약값이랑 도수치료 가격 생각하면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허리통증이 없어지고 바른자세 교정이 될거라 믿고 지코잂신발 적극추천합니다..

제 발을 보시고 체형에 맞게 신발을 맞춰주셨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신발은 타이어 재질이고 스프링이 보이면 써비스 받아야 한다고 걷는 방법까지 세새하게 설명잘해주셨습니다.

스프링이 보여도 거부감없이 잘신고 있습니다. 신발도 사진과 달리 아담하고 튼튼하고 이쁩니다. 끈을 꽉 묶고 신어도 전혀 답답하지 않고 좋습니다. 통증주사 맞는 것보다 추나 도수치료 하는 것보다 지코일 신발을 매일 신는게 더 도움이 되는 듯 합니다..다리.무릎 아프신분들 특히 발바닥이 아파 걷기 힘드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마곡나루 지점애서 직접 구매해서 신고 있는 체험자입나다.


김 명순

서울, 45세, 마트직원

*지코일 신발을 신은 해외 유명인사들*